NCT DREAM, 30일 '더 스테이지' 통해 타이틀곡 무대 최초 공개
기사입력 : 2020.04.27 오후 2:00
NCT DREAM 30일 '더 스테이지' 개최 / 사진: SM 제공

NCT DREAM 30일 '더 스테이지' 개최 / 사진: SM 제공


'NCT DREAM 더 스테이지'가 확정, 다채로운 무대를 예고해 기대감을 높인다.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미니앨범 'Reload'(리로드)를 발매하는 NCT DREAM은 30일 'NCT DREAM 더 스테이지'를 통해 신곡 'Ridin''(라이딩) 무대를 최초로 공개하며, 이후 아이컨택, 멤버별 버전 등 다양한 무대 영상과 토크 콘텐츠, 메이킹 클립 등도 순차 오픈될 예정이다.


타이틀곡 'Ridin''은 어반 트랩 장르의 묵직한 베이스 라인과 강렬한 비트가 질주 본능을 일깨우는 곡인 만큼, 퍼포먼스 역시 빠른 속도감과 폭발적인 에너지를 극대화한 다양한 동작으로 구성된 트렌디한 힙합 퍼포먼스를 선사, 음악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한편, NCT DREAM의 새 앨범 'Reload'(리로드)에는 다채로운 분위기의 5곡이 수록될 예정이다. 지난 25일 'Quiet Down'의 포스터 및 트랙비디오가 베일을 벗은 가운데, NCT DREAM의 강렬한 음악 색깔을 엿볼 수 있어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새 앨범 수록곡 'Quiet Down'은 신스 악기로 구성된 코드 진행과 후렴구의 개성 있는 보컬 조화가 매력적인 EDM 힙합 장르의 곡으로, 가사에는 소문과 허상에 휘둘리지 말고 자신을 믿으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NCT DREAM , 더스테이지 , 라이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