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1일 컴백' 뉴이스트, '매혹적 몽환美' 담은 새 앨범 단체 티저 공개
기사입력 : 2020.04.27 오전 10:44
뉴이스트 5월 11일 컴백, 단체 및 개인 포토 공개 / 사진: 플레디스 제공

뉴이스트 5월 11일 컴백, 단체 및 개인 포토 공개 / 사진: 플레디스 제공


뉴이스트의 새 앨범 단체 티저가 베일을 벗었다.


27일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측은 오는 뉴이스트 공식 SNS 채널 등을 통해 오는 5월 11일 발매되는 여덟번째 미니앨범 'The Nocturne'(더 녹턴)의 콘셉트를 담은 단체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속 뉴이스트는 한층 더 성숙해진 면모를 과시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범접할 수 없는 포스로 뉴이스트가 이번 미니 8집을 통해 어떤 이야기를 들려줄지 궁금증을 증폭시키는 것.



이와 함께 베일을 벗은 개인 티저 역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0일부터 24일까지 멤버들의 모습을 담은 오피셜 포토의 첫 번째 버전을 공개했으며, 26일에는 두 번째 버전 포토를 게재했다.


특히 이번 오피셜 포토는 뉴이스트가 지정한 시간대에 각각 공개, 특별함을 더했으며 멤버별로 해당 시간대를 선택한 이유도 엿볼 수 있어 뉴이스트만의 새로운 시간을 구축하기도 했다.


이처럼 뉴이스트는 컴백 트레일러 영상과 콘셉트 페이지, 오피셜 포토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공개해 화제를 모은 가운데 긴장감 넘치는 영상미와 묵직한 서사, 한폭의 그림 같은 비주얼로 새 앨범 콘셉트에 대한 다양한 해석이 쏟아지고 있는 상황. 무엇보다 이번 앨범은 전작에서 보였던 달콤한 매력과는 상반된 분위기를 자아내 또 한 번 업그레이드된 뉴이스트의 음악적 변신에 대한 관심이 치솟고 있다.


한편 뉴이스트의 새 앨범 'The Nocturne'(더 녹턴)은 오는 5월 11일 오후 6시 공개된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뉴이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