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비티 세림-정모-원진 티저 공개 / 사진: 스타쉽 제공
크래비티(CRAVITY)가 데뷔 앨범의 콘셉트 포토를 최초 공개했다.
지난 1일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크래비티 공식 SNS 채널 등에 오는 14일 발매되는 데뷔 앨범 'CRAVITY SEASON1. [HIDEOUT : REMEMBER WHO WE ARE]'의 콘셉트를 담은 세림, 정모, 원진의 개인 티저를 게재했다.
첫 번째 버전 콘셉트 포토의 첫 주자로 나선 세 사람은 빈티지한 색감을 자아내는 배경에서 다크한 스트릿 패션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거칠고 강렬한 카리스마를 뿜어낸다. 세림은 깊고 짙은 눈빛으로 차가운 이미지를 드러내고, 정모는 우월한 비주얼로 범접할 수 없는 아우라를 자랑한다. 원진은 무심한 듯 여유로운 표정으로 절제된 시크함을 드러내 보는 이들의 마음을 단숨에 매료시킨다. 크래비티는 오는 10일까지 3가지 버전의 포토를 순차적으로 선보이며 데뷔 분위기를 고조시킬 계획이다.
앞서 크래비티는 타이틀곡 'Break all the Rules(브레이크 올 더 룰즈)'를 포함한 데뷔 앨범의 트랙리스트를 공개, 국내외 가요계를 이끌고 있는 명품 프로듀서들이 대거 참여를 예고하며 음악 팬들의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한편 크래비티 데뷔앨범 'CRAVITY SEASON1. [HIDEOUT : REMEMBER WHO WE ARE]'은 오는 14일(화)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