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수호, 오늘(26일) 트위터 블루룸 라이브 진행…새 앨범 언박싱 예고
기사입력 : 2020.03.26 오전 10:44
엑소 수호 블루룸라이브 진행 / 사진: SM 재공

엑소 수호 블루룸라이브 진행 / 사진: SM 재공


엑소 수호가 팬들과 특별한 소통에 나선다.


오늘(26일) 오후 6시, 수호는 트위터 EXO 계정(@weareoneEXO)을 통해 트위터 블루룸 라이브를 진행, 솔로 앨범 언박싱, 실시간 Q&A, 근황 토크 등 다양한 코너로 글로벌 음악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이번 블루룸 라이브는 오는 30일 첫 번째 미니앨범 '자화상(Self-Portrait)'을 통해 솔로 데뷔하는 수호의 이야기를 들을 수 있어 특별한 시간이 될 전망이다. 새 앨범 '자화상'은 서정적인 멜로디와 따뜻한 무드가 돋보이는 타이틀 곡 '사랑, 하자(Let's Love)'를 포함한 총 6곡이 수록되어 있다.



특히 수호가 앨범의 전반적인 콘셉트 기획에 참여, 팬들에게 들려주고 싶은 밴드 사운드 기반의 곡들로 구성한 만큼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앨범 수록곡들 중 'O2'(오투)는 몽환적인 어쿠스틱 팝 곡으로, 가사에는 공허한 마음을 가진 두 사람이 만나 서로를 숨 쉬게 하는 산소 같은 존재가 된다는 내용을 담았다.


또한, 감성적인 멜로디와 레트로한 신시사이저, 웅장한 스트링 연주가 인상적인 모던 록 장르의 '자화상(Self-Portrait)'은 자화상 속 자신의 모습에서 사랑했던 사람의 흔적을 느끼고 어느새 나의 일부가 된 상대를 추억한다는 가사가 특징이다.


한편, 수호의 첫 번째 미니앨범 '자화상'은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엑소 , 수호 , 자화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