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 플랜 포스터 공개 / 사진: 커넥트 제공
강다니엘의 첫 미니 앨범의 프로모션 일정이 공개됐다.
10일 커넥트엔터테인먼트 측은 강다니엘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 등에 오는 24일 발매되는 첫 번째 미니앨범 'CYAN'(사이언)의 프로모션 계획을 담은 플랜 포스터를 게재했다.
공개된 포스터는 드넓은 바다와 푸른 하늘을 담아 냈다는 이번 앨범 소개처럼 푸른 하늘이 배경으로 채워져 있으며, 오늘(10일)부터 앨범 발매일인 24일까지 진행되는 강다니엘의 새 앨범 프로모션 일정을 소개하고 있다.
포스터 속 일정에 따르면 강다니엘은 릴리즈 플랜 포스터 공개를 시작으로 예약 판매, 커버 아트, 스페셜 트레일러, 콘셉트 포토, 트랙리스트, 뮤직비디오 티저, 하이라이트 메들리까지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새 앨범에 대한 베일을 조금씩 벗어가는 것은 물론, 스페셜 트레일러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이 높아지며 첫 미니 앨범 'CYAN'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고조되고 있다.
앞서 강다니엘은 강다니엘만의 색을 만들어가기 위한 본격적인 여정을 담은 'COLOR' 시리즈 3부작 발표와 함께, 오는 24일 이 시리즈의 포문을 여는 첫 미니 앨범 'CYAN' 발매를 확정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강다니엘이 그리는 꿈과 열정, 도전에 대한 이야기가 가득한 첫 번째 미니 앨범 'CYAN'의 프로모션 콘텐츠는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