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의 맛' 노지훈, #흥폭발 #연하남편 #케미장인…3色 매력 발산
기사입력 : 2020.03.10 오전 10:50
'아내의 맛' 노지훈 출연 / 사진: TV CHOSUN 제공

'아내의 맛' 노지훈 출연 / 사진: TV CHOSUN 제공


'아내의 맛' 노지훈이 출격한다.

10일 방송되는 TV CHOSUN 예능프로그램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이하 '아내의 맛')에 트로트 남신 노지훈이 출연해 세 가지 매력을 발산한다.

◆ 노지훈, 첫 관찰 예능 도전…24시간 멈추지 않는 흥 폭발!

현재 인기리에 방영 중인  TV CHOSUN '내일은 미스터트롯'(이하 '미스터트롯')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노지훈은 신나는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무대뿐만 아니라 감동의 무대까지 매회 무대 위에서 완벽한 모습을 보여주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그런 그가 데뷔 이후 첫 관찰 예능 프로그램에 도전하면서 든든한 남편의 모습은 물론 24시간 멈추지 않는 흥 폭발의 모습을 선보인다.

◆ '연하 남편' 노지훈, 모델 아내부터 붕어빵 아들까지 최초 공개

'아내의 맛'에서 아내 이은혜와 아들과의 일상을 최초로 공개하는 노지훈은 지난 2월 6일 방송된 '미스터트롯'에서 가족을 깜짝 공개하며 많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당시 방송에서 아내를 향한 사랑이 담긴 김정수의 '당신'을 선곡해 깊은 여운을 남기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은 노지훈은 이번 방송을 통해 아내 이은혜와의 연애부터 결혼까지의 풀 스토리는 물론 본인만의 육아 철칙 등을 공개한다고. 그는 남편이자 가장으로서의 또 다른 모습을 보여주며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 '케미 장인' 노지훈, 첫 등장부터 '아맛팸' 접수…꿀케미 예약

지난 '아내의 맛' 방송에서 스튜디오에 첫 등장한 노지훈은 훈훈한 꽃미모를 자랑한 것은 물론 본인의 곡 '손가락하트'를 열창하며 스튜디오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켰다. 급기야 함소원과 하트 춤을 함께 추며 색다른 케미를 선보였을 뿐만 아니라 함소원의 시어머니를 번쩍 안아 스튜디오를 누비는 등 첫 등장부터 '아맛팸'들과의 남다른 케미를 자아내며 웃음을 유발했다. 이에 앞으로 '아맛팸'들과 보여줄 케미에 대한 기대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한편, 노지훈이 출연하는 TV CHOSUN '아내의 맛'은 오늘(10일) 밤 10시 방송된다.

글 이우정 기자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아내의 맛 , 노지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