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 24일 'COLOR' 3부작 시작 알리는 첫 미니앨범 'CYAN' 발매
기사입력 : 2020.03.09 오후 1:48
강다니엘 'CYAN' 발매 / 사진: 커넥트 제공

강다니엘 'CYAN' 발매 / 사진: 커넥트 제공


강다니엘이 새 앨범으로 연작 시리즈의 포문을 연다.


9일 커넥트엔터테인먼트 측은 강다니엘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 등을 통해 오는 24일 발매되는 첫 번째 미니앨범 'CYAN'(사이언)의 발매 일자를 담은 티저 사진을 게재,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이번 앨범의 타이틀인 'CYAN'과 동명의 시안(청록색)을 페인트로 칠한 듯한 푸른 배경에 색의 3원색을 그린 벤다이어그램에서 한 가지 색의 영역만 잘라낸 듯한 도형이 그려져 있고, 그 아래에는 앨범 타이틀과 3월 24일 오후 6시라는 컴백 일정 문구가 적혀있어 시선을 끈다.


이번 앨범은 강다니엘이 지난해 7월 발매한 데뷔 앨범 'color on me'(컬러 온 미)를 잇는 'COLOR' 시리즈 3부작의 시작으로, 강다니엘만의 색을 만들어가기 위한 본격적인 여정의 첫발이 될 앨범이다. 드넓은 바다와 푸른 하늘을 담아낸듯한 이번 앨범은 강다니엘이 그리는 꿈과 열정, 도전에 대한 이야기를 담아, 향후 이어질 연작 시리즈에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강다니엘의 첫 번째 미니 앨범 'CYAN'은 오는 24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강다니엘 , CY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