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셀카 / 사진: 엠카운트다운 트위터
방탄소년단이 각자의 개성이 돋보이는 셀카를 공개했다.
27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는 방탄소년단이 출연, 지난 21일 발매한 네 번째 정규앨범 'MAP OF THE SOUL: 7'의 타이틀곡 'ON' 무대를 국내 음악 방송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게다가 이번 무대는 최근 확산 중인 '코로나19' 방지를 위해 무관중으로 진행된 만큼, 많은 팬들의 궁금증을 자극하는 상황. 이에 '엠카운트다운' 측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셀카 사진을 올리며 본방 사수를 독려했다.
방탄소년단 새 앨범 타이틀곡 'ON'은 방탄소년단의 파워풀한 에너지와 진정성을 가득 담은 곡으로, 대규모 세션과 함께 녹음한 UCLA 마칭 밴드의 사운드가 돋보이는 노래이다. 주어진 길을 운명으로 받아들이고 계속해서 전진하겠다는 방탄소년단의 다짐이 담겨 있다. 방탄소년단은 미국 '지미팰런쇼'에 출연해 해당 무대를 최초 공개한 바 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오는 28일 타이틀곡 'ON'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를 공개할 예정이다. 앞서 공개된 키네틱 매니페스토 필름이 방탄소년단만이 할 수 있는 역대급 대규모 퍼포먼스를 보여줬다면, 이번에 공개될 뮤직비디오는 타이틀곡 'ON'의 내용을 상징적으로 표현, 방탄소년단의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