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 버디즈' 김재중, 동행 구하기 위해 열렬한 구애…'귀여운 밀당남'
기사입력 : 2020.02.19 오전 10:34
'트래블 버디즈' 김재중, 동행 구하기 / 사진: 라이프타임 제공

'트래블 버디즈' 김재중, 동행 구하기 / 사진: 라이프타임 제공


김재중이 두 번째 동행을 구하기 위해 열렬한 구애를 시작한다.

19일 방송되는 라이프타임 '트래블 버디즈'에서는 김재중이 이구아수 폭포를 함께 보러 갈 동행 찾기에 나서는 모습이 그려진다.

첫 동행 찾기도 쉽지 않았던 만큼, 김재중은 동행들의 마음을 얻기 위한 비장의 무기를 준비한다고. 지구 반대편에서 만난 한국 여행객들과 술 게임에 도전하는 김재중의 색다른 모습은 여행자라면 모두가 공감할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아르헨티나의 명물 이구아수 폭포가 있는 지역으로 이동한 김재중은 두 번째 동행을 위해 철저히 준비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유발한다. 예상보다 나이가 어린 예비 동행들에 당황한 것도 잠시, 김재중은 준비한 특급 선물로 폭발적인 환영을 받았다고. 특히, 김재중은 "전용기를 직접 타고 공수해왔다"며 폭풍 허세로 폭소를 유발, 첫 만남에도 재치 넘치는 입담으로 색다른 매력을 자랑한다.

김재중은 두번째 여행을 구하기 위해 만난 여행자들과의 귀여운 밀당으로 유쾌한 케미를 뽐낸다. 호스텔에서 만난 여행자들이 이미 일정을 정해둬 뜻밖의 난관에 부딪힌 것. 예상보다 쉽지 않은 동행 찾기에 김재중은 웃픈 심정을 감추지 못해 웃음을 유발한다. 이에 김재중은 다음날 여행을 걸고 펼쳐지는 술게임에 엄청난 열의를 드러내 눈길을 끈다. 지구 반대편에서 펼쳐지는 좌충우돌 술게임으로 폭소를 유발할 예정.

호텔 조식 먹방에 나선 김재중의 털털한 모습도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아침은 든든하게 먹어야 한다"며 조식 뷔페를 찾은 김재중은 무한 계란 사랑(?)을 드러낸 독특한 아침 식단으로 제작진을 당황케 했다는 후문. 여기에 조식을 맛있게 먹는 김재중만의 조합 등이 공개될 예정이라 기대를 모은다.

한편, 김재중의 동행을 향한 열렬한 구애가 펼쳐질 '트래블 버디즈'는 매주 수요일, 목요일 밤 9시 라이프타임 유튜브 채널에서 선공개된다. 매주 토요일 저녁 6시 30분 라이프타임 TV 채널에서도 방송된다.

글 이우정 기자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트래블 버디즈 , 김재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