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곤 활동 돌입 / 사진: 큐브 제공
펜타곤이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나선다.
펜타곤은 오늘(13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첫 번째 미니앨범 'UNIVERSE : THE BLACK HALL(유니버스 : 더 블랙 홀)'의 타이틀곡 'Dr. 베베' 와 수록곡 '동백꽃' 무대를 선사한다.
펜타곤이 데뷔 3년 4개월 만에 선보이는 첫 정규앨범 'UNIVERSE : THE BLACK HALL(유니버스 : 더 블랙 홀)'은 아르헨티나, 브루나이, 캄보디아, 인도네시아, 마카오, 말레이시아, 멕시코, 사우디아라비아, 태국 등 9개 지역에서 아이튠즈 앨범차트 1위에 올랐으며, 타이틀곡 'Dr. 베베' 뮤직비디오는 공개 39시간 만인 13일 오후 3시 기준 유튜브 조회수 285만 뷰를 돌파하며 뜨거운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타이틀곡 'Dr. 베베'는 힙합 리듬을 기반으로 한 일렉트로닉 장르의 곡으로, 'Love, Fall, Hurt and Crazy'라는 네 가지 테마를 통해 누구나 사랑에 빠지고 이별하고 상처받고 미쳐가고 다시 사랑하며 반복되는 '사랑의 굴레'에 대한 이야기를 담았다. 특히 이 굴레에서 나를 치유해줄 유일한 'BeBe'에게 외치는 울부짖음을 표현한 강렬한 퍼포먼스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수록곡 '동백꽃'은 멤버 유토가 작사 및 작곡에 참여한 모던 록 발라드 장르의 곡으로, 펜타곤과 팬들이 함께 지나온 3년의 시간과 팬들에게 전하고 싶었던 이야기를 동백 꽃말에 빗대어 표현한 가사가 돋보인다.
한편, 펜타곤은 오늘(13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