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정, '사랑의 불시착' OST 가창…2월 1일 '나의 모든 날' 음원 공개
기사입력 : 2020.01.31 오전 11:19
세정 '사랑의 불시착' OST 참여 / 사진: CJ ENM 제공

세정 '사랑의 불시착' OST 참여 / 사진: CJ ENM 제공


세정이 '사랑의 불시착' OST 주자로 나선다.


오는 2월 1일(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는 세정이 가창에 참여한 tvN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극본 박지은, 연출 이정효)의 여덟번째 OST '나의 모든 날' 음원이 공개된다.


'나의 모든 날'은 지난 9회에서 윤세리(손예진)가 괴한들에게 납치당해 끌려가는 순간 리정혁(현빈 분)과의 행복했던 순간을 회상하는 장면에 처음 삽입됐다. '있잖아 지금 할말이 있어'라는 첫 가사에서 느껴지듯 사랑하는 사람에게 하고 싶은 이야기를 독백처럼 풀어낸 사랑 테마 곡이라 가슴을 뭉클하게 한다.



특히 인트로 없이 세정의 애절한 목소리로 시작되는 도입부와 이어지는 세정의 풍부한 감성 표현, 잔잔한 멜로디와 가사가 잘 어우러져 깊은 인상을 남기며 두 주인공의 애틋한 마음을 담아내 시청자들의 마음을 울렸다.


최근 '사랑의 불시착'이 긴장감을 증폭시키는 전개 속에서도 운명적인 러브라인을 그리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어, 이번 새 OST인 '나의 모든 날' 역시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세정의 노래를 들을 수 있는 tvN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은 오는 2월 1일(토) 오후 9시에 방송된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세정 , 사랑의불시착 , 나의모든날

최신 이슈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