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 콘서트 '고맙습니다' 26일 방송 / 사진: MBC 제공
송가인의 단독 콘서트가 26일 밤, 시청자를 만난다.
오는 26일(일) 밤 9시에는 MBC 설특집 2020 송가인 콘서트 '고맙습니다'(이하 '고맙습니다')가 방송된다. 송가인은 중년층뿐 아니라 젊은 세대까지 사로잡으며 트로트 열풍을 일으킨 바, 시청자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고맙습니다'라는 주제로 두 번째 단독 콘서트를 열었다.
송가인은 이번 콘서트 '고맙습니다'에서 기존에 선보이지 않았던 새로운 장르에 도전하며 뛰어난 가창력을 입증하는 동시에 다채로운 무대를 통해 팔색조 매력을 발산한다. 빠른 템포의 트로트 무대에서는 통통 튀는 발랄한 매력을 선보이는가 하면, 블루스 한 곡에서는 소울 넘치는 보이스와 강렬한 카리스마로 무대를 장악하고, 다시 애절한 발라드로 관객들의 눈시울을 붉히게 하는 등 공연장을 뜨겁게 달군다.
또한, 국악 전공자인 자신의 장기를 십분 살린 민요로 관객들의 향수를 자아내고,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섬세한 감정표현이 돋보이는 '송가인 표' 정통 트로트 무대로 트로트의 깊은 맛과 정수를 보여주며 관객들을 열광시켰다는 후문이다.
아울러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담아 특별한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기획, 국적과 나이를 불문하고 지원한 팬들과 함께 감동의 하모니를 선사하며 팬들을 향한 헌정 무대를 꾸민다.
이 외에도 2019년 트로트 신드롬의 주역인 송가인의 인기를 빅데이터로 분석한 코너에서는 송가인의 이미지 분석은 물론, 대한민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치킨'과 '펭수'를 상대로 인기 대결을 펼쳐 관객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명품 보이스 송가인과 오케스트라·국악·사물놀이패 등 120여 명의 세션과의 협연으로 완성도 높인 MBC 설 특집 2020 송가인 콘서트 '고맙습니다'는 오는 26일(일) 밤 9시에 방송된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송가인
,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