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 '사랑의 불시착' OST 가창 / 사진: CJENM 제공
송가인이 '사랑의 불시착' OST를 가창했다.
오는 25일(토)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는 송가인이 가창에 참여한 tvN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극본 박지은, 연출 이정효)의 여섯번째 OST인 '내 마음의 사진' 음원이 발매된다.
최근 '사랑의 불시착'이 5주 연속 자체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는 등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제작진은 설 연휴를 맞아 기존 2월 발매 예정이었던 송가인의 목소리가 담긴 OST를 깜짝 공개하기로 결정한 것.
'내 마음의 사진'은 지난 8회 엔딩신과 10회 정화수 회상신을 장식한 곡으로, 특히 8회 엔딩신은 윤세리(손예진)가 리정혁(현빈)에게 자신의 진심을 애절하게 고백하는 장면을 아름다우면서도 서글프게 장식해 화제를 모았다.
또한, 송가인의 '내 마음의 사진'과 연작 형태로 이어지는 꽃제비 신 남자 가창곡과 연주곡 등 2곡도 연달아 26일 오후 6시 공개될 예정이라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드라마 주요 장면에 삽입됐던 이 두 곡은 송가인의 '내 마음의 사진'과 같은 멜로디로 구성돼 있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높인 바 있다.
이처럼 '사랑의 불시착'이 다양한 OST로 관심을 모으고 있어, 설 연휴에 기습 공개되는 연작 형태의 3곡 모두 드라마 팬들에게 큰 선물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