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한 공주'부터 '시크한 엄마'까지?…마마무, 새 앨범 개별 포토 공개
기사입력 : 2019.11.05 오전 9:57
마마무 콘셉트 포토 공개 / 사진: RBW 제공

마마무 콘셉트 포토 공개 / 사진: RBW 제공


마마무가 새 앨범 콘셉트 포토를 공개,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5일 RBW 측은 마마무 공식 SNS 채널 등에 오는 14일 발매되는 두 번째 정규앨범 'reality in BLACK'의 개인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솔라는 화려한 드레스에 왕관을 쓴 공주로 분해 우아한 매력을 드러냈고, 문별은 'DIRECTOR'가 새겨진 확성기를 든 멋진 뮤직비디오 감독으로 변신했다. 휘인은 오렌지빛 점프 수트 차림의 강인한 모습이 엿보이는 환경운동가, 시크한 자태로 방을 청소하는 엄마 화사의 모습으로 색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이처럼 마마무는 "만약 마마무가 아니라면?"을 전제로 한 '평행우주' 세계관을 내세우며, 마마무 '멀티버스(MULTI+UNIVERSE)'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렸다. 마마무가 살고 있는 우주가 아닌 평행선 상에 위치한 또 다른 우주 속 마마무 멤버들의 다양한 삶이 공개돼 풍성하고 알찬 재미를 선사했다.


특히 이번에 공개된 콘셉트 포토 속 마마무는 '제2우주(2nd universe)'에 존재하는 네 멤버의 모습을 담은 만큼 추후 공개될 다중우주 속 마마무의 모습에도 많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마마무는 14일 두 번째 정규앨범 'reality in BLACK'을 발표하고 컴백한다. 2016년 2월 발표한 첫 정규앨범 'Melting' 이후 3년 9개월에 두 번째 정규앨범을 발표하는 만큼 기상천외하고 광범위한 콘셉트를 앞세워 큰 스케일을 자랑하며 다양한 볼거리와 재미를 예고했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마마무 , 리얼리티인블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