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Feel Special' MV 1억뷰 돌파+앨범 출고량 자체 최고 기록 '겹경사'
기사입력 : 2019.10.29 오후 5:30
트와이스 겹경사 / 사진: JYP 제공

트와이스 겹경사 / 사진: JYP 제공


트와이스가 겹경사를 맞이했다.


지난 9월 23일 오후 6시 공개된 트와이스 미니 8집 'Feel Special'(필 스페셜)의 타이틀곡 'Feel Special' 뮤직비디오는 지난 15일, 0시 27분경 유튜브 조회수 1억 뷰를 돌파하고, '12연속 1억 뷰'라는 진기록을 세웠다. 이로써 트와이스는 데뷔곡 'OOH-AHH하게'(우아하게)부터 'Feel Special'까지 활동곡 뮤직비디오 12편이 모두 1억 뷰를 돌파했다.


JYP 박진영이 작사, 작곡을 맡은 'Feel Special'은 '따뜻한 말 한마디가 전하는 위로'의 메시지에 트와이스의 진심이 더해져 큰 사랑을 받았다.



뿐만 아니라 트와이스 'Feel Special' 실물 앨범은 오늘(28일) 가온차트 기준 40만 장의 출고량을 달성했다. 이는 기존 트와이스가 발표한 단일 앨범 기준 역대 최고 기록으로 의미를 더한다.


한편, 트와이스는 지난 27일 일본 치바 마쿠하리 멧세 국제 전시장에서 열린 월드투어 <TWICE WORLD TOUR 2019 'TWICELIGHTS'>콘서트에서 2020년 3월 3일, 4일 도쿄돔 2회 추가 공연을 깜짝 발표했다. 해외 아티스트 사상 데뷔 후 최단기간 도쿄돔 입성을 이뤄낸 트와이스가 1년여 만에 다시 도쿄돔에서 무대를 펼치며 'K팝 원톱 걸그룹'의 위상을 떨칠 예정이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트와이스 , 필스페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