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빈, 신곡 '무성영화' 티저 공개…"톤 다운된 모습 보여드릴 것"
기사입력 : 2019.10.24 오후 1:21
유빈 '무성영화' 티저 / 사진: JYP 제공

유빈 '무성영화' 티저 / 사진: JYP 제공


유빈이 신곡 '무성영화'를 통해 새로운 모습을 예고했다.


24일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유빈의 공식 SNS 채널 등에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는 새 솔로 앨범 'Start of the End'(스타트 오브 디 엔드)의 콘셉트를 담은 새로운 티저 3종을 게재했다.


유빈은 소리 없이 움직이는 화면 속에서 절제된 표정과 눈빛으로 색다른 느낌을 풍겼다. 이에 대해 유빈은 "예전에는 메이크업과 옷 모두 화려했는데, 이번에는 톤 다운된 모습을 보여드릴 예정이다. 그동안 표정도 크게 썼는데 신곡에서는 절제된 느낌을 표현했다. 새로운 유빈을 느끼실 수 있다"라며 새 앨범에 대해 설명했다.


또 해당 티저에는 "들리지 않아 소리 없는 장면만이 남아", "되감고 되감아도 넌 말이 없어", "모든 순간이 파노라마 되어 스치네" 등의 타이틀곡의 가사가 영화 자막처럼 표현되어 곡의 분위기를 기대케 했다.


'무성영화(feat. 윤미래)'는 빈티지, 레트로 감성이 돋보이는 로파이 힙합 곡으로, 유빈이 데뷔 이후 처음으로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유빈은 "내 경험과 생각으로 만든 노래다. 많은 이들이 공감해주길 바란다"라고 소감을 전하며, 신곡 '무성영화(feat. 윤미래)'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유빈의 세 번째 솔로 앨범 'Start of the End'와 타이틀곡 '무성영화(feat. 윤미래)'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유빈 , 무성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