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영상] '아날로그 트립' 유노윤호 "다섯 친구들과 놀러가는 기분…큰 선물 같은 기회"
기사입력 : 2019.09.27 오후 1:36
유튜브 오리지널 '아날로그 트립' 기자간담회 / 사진: 조선일보 일본어판 이대덕 기자, pr.chosunjns@gmail.com

유튜브 오리지널 '아날로그 트립' 기자간담회 / 사진: 조선일보 일본어판 이대덕 기자, pr.chosunjns@gmail.com


아날로그 트립' 유노윤호가 함께 여행을 떠난 친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27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아티움에서 유튜브 오리지널 '아날로그 트립' 기자간담회가 열려 동방신기 유노윤호, 최강창민, 슈퍼주니어 이특, 신동, 은혁, 동해가 참석했다.

'아날로그 트립'은 케이팝 스타 동방신기와 슈퍼주니어의 여섯 남자가 연습생 시절로 돌아가 배낭 하나만 가지고 아날로그 여행을 떠나는 모던 다큐프로그램.

유노윤호는 "저희가 연습생 때는 데뷔를 목적으로 하다 보니 소소하게 이야기를 나누고, '나중에 무대에 서면 이렇게 하겠지?'하는 이야기를 주로 했다"며 "지금은 각자의 위치에서 꿈을 이뤘는데, 이렇게 일하는 게 아닌 그냥 놀러 가는 기분이 든 것은 처음이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여행 중 (그동안 하지 못했던) 솔직한 이야기들이 나올 때도 있었고, 과거부터 저를 기억해주는 누군가가 항상 있었다는 점에서 그런 이야기를 공유할 수 있어서 큰 선물을 받은 느낌"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날로그 트립'은 오는 10월 9일(수) 밤 10시 SMTOWN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되며, 유튜브 프리미엄 가입자는 이날 12편의 에피소드를 한번에 만날 수 있다.

글 이우정 기자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아날로그 트립 , 동방신기 , 유노윤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