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AAA' 보이그룹 라인업 공개 / 사진: '2019 AAA' 조직위원회 제공
대한민국 대표 보이그룹들이 '2019 AAA'에서 다채로운 무대를 꾸민다.
오는 11월 26일 베트남 하노이 미딩 국립경기장에서 개최되는 세계 최초 가수, 배우 통합 시상식 '2019 Asia Artist Awards'(이하 '2019 AAA')에 슈퍼주니어, 지코, 뉴이스트, GOT7, 스트레이 키즈, 스누퍼, 동키즈가 참석을 확정했다.
먼저 국내 최고 아이돌 그룹 슈퍼주니어는 '명불허전 무대 장인'로 베트남 현지를 달굴 예정이다. 이미 한국을 넘어 세계적인 스타로 거듭난 대한민국 대표 그룹인 만큼, 그 이름만으로도 글로벌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아이돌 그룹 출신에서 이제는 완벽한 솔로 아티스트는 물론 신세대 트렌드 세터로 자리 잡은 지코 역시 '2019 AAA' 참석을 확정했다. 그는 솔로곡 'Soulmate', 'Artist', '말해 YES OR NO' 등 명품 랩실력은 물론 김세정의 '꽃길' 등 인기곡 프로듀서에도 참여하며 음악적 재능으로 대중들의 '귀호강' 담당으로 인정받은 바 있다.
글로벌 대세로 떠오른 아이돌 그룹 뉴이스트도 '2019 AAA'의 빛을 밝힐 멋진 무대를 준비하고 있다. 뉴이스트는 멤버 전원이 우월한 피지컬은 물론 만화 속에서 튀어나온 듯한 '만찢남' 비주얼로 글로벌 여심을 흔들고 있다. 이들은 '여보세요', 'Love Paint', 'BET BET' 등 음악성과 퍼포먼스까지 두루 갖춰 '완성형 아이돌'로 손꼽힌다.
한국은 물론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그룹 GOT7도 '2019 AAA' 무대에서 팬들과 소통한다. 이들은 파워풀한 무대 퍼포먼스를 통해 호감을 어필, 소년미와 남성미를 오가는 반전 매력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과연 이들이 어떤 파격적인 무대를 만들어낼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스트레이 키즈도 '2019 AAA' 참석을 확정했다. 이들은 데뷔 이후 훈훈한 비주얼과 출중한 실력으로 입소문을 타며 많은 국내외 팬들을 '입덕'시킨 바 있다. 지난 '2018 AAA'에서 가수 부문 신인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2019 AAA' 라인업에 이름을 올린 스누퍼는 지난 '2017 AAA'에서 뉴웨이브상을, '2018 AAA'에서는 AAA초이스상을 받으며 탄탄한 인기를 검증받은 바 있다. 이들은 올해도 참석을 확정, 팬들 심장 저격에 나선다. 여기에 올해 최고의 신인 그룹으로 손꼽히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와 AB6IX, 동키즈도 '2019 AAA'를 통해 괴물 신인 면모를 과시할 예정이다.
국내 최고 아이돌 라인업 총출동으로 역대급 스케일을 예고한 '2019 AAA'는 장동건, 박민영, 임윤아, 지창욱, 이광수, 정해인, 옹성우, 이정은 등 대표 배우는 물론 레드벨벳, 트와이스, 모모랜드, 청하, 이달의 소녀, (여자)아이들, 있지 등 화려한 여가수 라인업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2019 AAA'는 베트남 최대 규모의 스포츠 경기장 하노이 미딩 국립 경기장에서 오는 11월 26일(화) 개최된다. 현재 전 세계 한류 팬들을 대상으로 올해의 인기 아티스트를 선정하는 사전 인기투표가 공식 웹사이트에서 진행 중이다.
글 이우정 기자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슈퍼주니어
,
지코
,
뉴이스트
,
갓세븐
,
스트레이키즈
,
스누퍼
,
동키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