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 애 옆에 예쁜 애"…트와이스, 영화 속 한 장면 같은 단체 티저 공개
기사입력 : 2019.09.18 오전 9:26
트와이스 '필스페셜' 티저 공개 / 사진: JYP 제공

트와이스 '필스페셜' 티저 공개 / 사진: JYP 제공


트와이스 완전체 티저가 베일을 벗었다.


18일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트와이스 공식 SNS 채널 등에 오는 23일 발매되는 여덟번째 미니앨범 'Feel Special'(필 스페셜)의 콘셉트를 담은 완전체 티저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트와이스는 화려하게 빛나는 황금 장막을 배경으로 영화 속 한 장면 같은 모습을 연출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조심스럽게 합류를 결정한 미나를 중심으로 멤버들이 한데 모여있어 애틋한 느낌까지 자아낸다.



또한, 이날 함께 공개한 3인 유닛 티저에서도 청순하면서도 세련된 무드로 시선을 강탈했다. 트와이스는 여신미, 아련함, 시크함 등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콘텐츠를 선사하며 원스(ONCE : 팬덤명)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트와이스 새 앨범 타이틀곡 'Feel Special'은 JYP 박진영이 작사, 작곡을 맡아 트와이스의 진심을 녹여낸 노래다. '박진영 X 트와이스' 최강 조합에 'KNOCK KNOCK'(낙 낙)과 'What is Love?'(왓 이즈 러브?)를 작업한 이우민(collapsedone)이 편곡에 가세해 '12연속 히트'에 다가선다.


이 외에도 수록곡 '21:29'는 트와이스 멤버 전원이 최초로 작사에 참여한 노래로, 팬들을 향한 사랑과 고마움의 마음을 가사에 담았다. 이처럼 다채로운 곡들이 수록되며 기대를 높이는 트와이스의 미니 8집 'Feel Special'은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트와이스 , 필스페셜

최신 이슈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