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정규3집 'An Ode' 음반 차트 올킬…발매 첫날부터 '대박 조짐'
기사입력 : 2019.09.17 오전 9:44
세븐틴 'An Ode' 음반차트 올킬 / 사진: 플레디스 제공

세븐틴 'An Ode' 음반차트 올킬 / 사진: 플레디스 제공


세븐틴 'An Ode'가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규 3집 'An Ode'의 전곡 음원을 공개한 세븐틴은 음원 차트 상위권을 차지했다. 또한, 함께 발매된 음반 역시 '한터차트', '핫트랙스', '신나라레코드' 등 각종 음반 차트에서도 꾸준히 실시간 차트 1위를 기록, 명실상부 음반 강자 다운 저력을 과시하며 발매 첫날부터 대박 조짐을 보이고 있다.


지난 2017년 11월 정규 2집 'TEEN, AGE' 이후 약 1년 10개월 만에 정규 3집으로 대중 곁을 찾은 세븐틴은 새로운 세계로의 확장을 꿈꾸는 도전을 예고했던 만큼 이제껏 보여주지 않았던 치명적이면서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컴백, 앨범이 발매되자마자 타이틀곡 '독:Fear'이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 차트 상위권에 안착한데 이어 전곡이 고르게 순위에 오르며 여느 때 보다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처럼 컴백 후 엄청난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세븐틴은 정규 3집 'An Ode'를 통해 그들이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다양한 방식으로 녹여내 '세븐틴이 전하는 선율'이라는 특별한 의미를 담았으며, 세븐틴이 직접 작사·작곡에 참여해 진정성 깊은 탄탄한 앨범으로 완성, 정규 앨범으로 세븐틴이 세워나갈 기록과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세븐틴은 활발한 음악 방송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세븐틴 , 언오드

최신 이슈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