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동뮤지션, 컴백 티저 포스터 기습 공개…2년 2개월만 컴백
기사입력 : 2019.09.05 오전 11:25
악동뮤지션, 티저 포스터 공개 / 사진: YG엔터테인먼트 제공

악동뮤지션, 티저 포스터 공개 / 사진: YG엔터테인먼트 제공


'국민 남매' 악동뮤지션이 돌아온다.

5일 YG엔터테인먼트가 공식 블로그에 악동뮤지션의 컴백을 알리는 첫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지난 2017년 7월 발표한 'SUMMER EPISODE' 이후 약 2년 2개월 만의 컴백이다.

공개된 포스터는 기존 로고와 달라진 느낌의 악동뮤지션 새로운 로고와 한 편의 미술 작품을 보는 듯한 블루톤 색감이 담겨 시선을 끈다.  이찬혁이 지난 5월 군 제대 후 처음으로 대중 앞에 선보이는 음악일 뿐 아니라, 이수현이 20대가 된 후 발표하는 첫 신보인 만큼 한층 더 성숙해진 악동뮤지션의 음악성을 만날 수 있을 예정이다.

악동뮤지션은 이찬혁이 해병대에서 군 복무를 하며 2년간의 공백기를 가졌다. 이 기간에 이수현은 KBS 쿨FM '악동뮤지션 수현의 볼륨을 높여요' DJ를 맡아 청취자들을 만나고 있다. 이외에도 JTBC '슈퍼밴드' 심사위원으로 활약했고, '비긴어게인3'에 출연해 한층 성숙해진 음악적 면모를 뽐냈다.

한편, 악동뮤지션은 2012년 SBS 오디션 프로그램 'K팝스타 시즌2'에서 우승을 차지하고 YG엔터테인먼트에 둥지를 틀었다. 이후 '200%', 'Give Love', '오랜 날 오랜 밤', '다이너소어' 등 참신한 가사와 재치 있는 멜로디의 곡들로 사랑받았다.

글 이우정 기자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악동뮤지션 , 이찬혁 , 이수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