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주리턴즈3' 티저 공개 / 사진: 레이블SJ 제공
'슈주 리턴즈 3' 티저 영상이 베일을 벗었다.
2일 V LIVE 앱 및 네이버TV '슈주 리턴즈' 채널에서는 슈퍼주니어의 리얼한 정규 9집 앨범 컴백기를 담은 첫 번째 티저 영상이 베일을 벗었다.
이번 영상에서는 지난 2011년 8월, 정규 5집 'Mr.Simple' 앨범을 마치고 시작된 슈퍼주니어의 군백기를 재조명한 것은 물론, 진정한 완전체 컴백을 앞둔 슈퍼주니어의 회식자리를 급습했다. 예성이 "우리가 이렇게 만나게 된 것도, 내가 이렇게 데뷔하게 된 것에 대해서도 감사함이 참 많다. 사실 누구나 흔들릴 때가 있다. 그럴 때마다 힘이 되어 준건 영원한 내 편인 가족"이라며 속마음을 이야기하는 반면, 그 사이 려욱은 진지한 분위기를 깨뜨리며 "사장님!"을 외쳐 빵 터지는 웃음을 자아냈다.
이처럼 다채로운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멤버들의 개인 활동기, 곡 녹음, 안무 연습, 앨범 자켓 촬영 현장 등 정규 9집의 생생한 준비 과정을 담은 '슈주 리턴즈 3'은 오는 9일 낮 12시 V LIVE (V앱)과 네이버 TV '슈주 리턴즈' 채널에서 첫 방송된다.
한편, 슈퍼주니어는 10월 12~13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KSPODOME(체조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 'SUPER JUNIOR WORLD TOUR – SUPER SHOW 8'(슈퍼주니어 월드 투어 – 슈퍼쇼 8)을 개최한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