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텐션 8인 체제 컴백 확정 / 사진: 티오피미디어 제공
업텐션이 8인 체제로 8월 컴백을 확정했다.
28일 티오피미디어 측은 오는 8월 말 업텐션이 새 앨범 발표 예정이라고 밝히며, 이번 앨범은 '프로듀스X101'에 출연해 'X1'으로 발탁된 김우석, 그리고 최종회에서 아쉽게 탈락하게 된 이진혁은 불참한다고 밝혔다. 특히 이진혁의 경우 "프로그램 종료 후 바로 새 앨범 활동에 참여하는 것은 무리라는 판단, 적절한 휴식 후 개인 활동을 통해 팬들을 만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이는 업텐션 멤버들과 충분한 상의를 거쳐 결정한 사항이라고 강조하며 "업텐션의 새 앨범 발매 일정 등 자세한 사항은 추후 공지하겠다. 앞으로 따로 또 같이 펼쳐질 업텐션 멤버들의 활동에 팬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당부를 전했다.
◆ 이하 티오피미디어 업텐션 활동 관련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TOP Media입니다.
업텐션을 사랑해 주시는 팬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업텐션의 향후 활동 계획과 새 앨범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업텐션은 8월 말 새 앨범 발표 예정입니다. 이번 앨범은 진후, 쿤, 고결, 비토, 선율, 규진, 환희, 샤오 8명의 멤버가 활동할 계획이며, ‘프로듀스 X 101'에 출연한 업텐션의 이진혁, 김우석 군은 참여하지 않습니다.
업텐션의 김우석 군은 X1 의 멤버로 활동을 예정하고 있으며, 이진혁 군은 프로그램 종료 후 바로 업텐션의 새 앨범 활동에 참여하는 것은 무리라고 판단, 적절한 휴식과 함께 팬미팅 등 개인 활동을 통해 팬 여러분께 인사드릴 예정입니다.
멤버들과의 충분한 상의를 거쳐 결정한 사항이니 팬 여러분들의 양해와 응원 부탁드립니다. 업텐션의 새 앨범 발매 일정 등 자세한 사항은 추후 공지해드리겠습니다. 앞으로 따로 또 같이 펼쳐질 업텐션 멤버들의 활동에 팬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