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127 '하이웨이투헤븐' 공개 / 사진: SM 제공
NCT 127이 영어 싱글 'Highway to Heaven'을 공개했다.
19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는 NCT 127이 영어 버전으로 새롭게 녹음한 싱글 'Highway to Heaven'이 공개됐다. 이번 곡은 지난 5월 발표한 NCT 127 네 번째 미니앨범 'NCT #127 WE ARE SUPERHUMAN'(엔시티 #127 위 아 슈퍼휴먼)의 수록곡으로, 자유롭고 희망찬 메시지를 영어 가사로 담아 NCT 127의 청량하고 경쾌한 매력을 만날 수 있다.
이에 미국 음악 전문 케이블 채널 MTV는 18일(현지시간) 홈페이지를 통해 "'Highway to Heaven'은 여름에 완벽하게 잘 어울리는 곡이며, 글로벌 그룹으로 성장하고 있는 NCT 127의 엄청난 잠재력을 보여준다. 미국에서 대중적으로 큰 인기를 얻을 수 있는 곡이다"라고 조명했으며, 미국 롤링스톤, 빌보드, 영국 메트로도 이번 싱글을 소개하는 기사를 게재해, NCT 127을 향한 글로벌한 관심을 다시 한번 실감케 했다.
한편, 이번 영어 싱글 'Highway to Heaven' 뮤직비디오는 오는 23일 0시 유튜브 및 네이버TV SMTOWN 채널을 통해 공개되며, LA의 이국적인 풍광과 함께 NCT 127의 자유롭고 활기찬 에너지를 담아 이목을 집중시킬 것으로 보인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