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리, '고블린' 세 가지 버전 MV티저 예고…오늘(26일)부터 3일간 공개
기사입력 : 2019.06.26 오후 1:20
설리 '고블린' MV 티저 오늘(26일) 오후 6시 공개 / 사진: SM 제공

설리 '고블린' MV 티저 오늘(26일) 오후 6시 공개 / 사진: SM 제공


설리가 '고블린 (Goblin)'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세 가지 버전으로 공개한다.


오늘(26일) 오후 6시, 설리의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에는 오는 29일 발매되는 설리의 새 싱글 앨범 '고블린(Goblin)'의 타이틀곡 '고블린(Goblin)' 뮤직비디오의 첫 번째 티저 영상이 베일을 벗는다.


이어 오는 27일, 28일 오후 6시에도 티저 영상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해져 기대감을 더한다. 설리는 이번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서 세 가지 각기 다른 콘셉트로 내면의 다채로운 모습을 표현, 색다른 매력을 선사했다.


설리의 새 앨범 타이틀곡 '고블린(Goblin)'은 프렌치 감성이 가미된 오가닉 팝 곡으로 글로켄슈필의 사운드가 인상적이며, 설리가 직접 작사에 참여해 '나'라는 존재가 사람들에게 어떻게 비춰져야 하는지에 대한 이야기를 담아냈다. 이번 싱글앨범에는 타이틀곡을 포함해  '온더문 (On The Moon)', '도로시 (Dorothy)' 등 총 3곡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설리는 싱글 발매 당일인 29일 오후 6시 서울 삼성동 SMTOWN 코엑스 아티움 내 SMTOWN THEATRE에서 'Sulli's Special Stage "Peaches Go!blin"'을 개최, 팬들과 만남을 갖는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설리 , 고블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