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하 '스내핑' 1위 공약 / 사진: MNH 제공
청하가 '스내핑' 1위 공약을 밝혔다.
24일 서울 마포구 서강대학교 메리홀에서는 네 번째 미니앨범 '플러리싱(Flourishing)'을 발매하는 청하의 미디어 쇼케이스가 열렸다.
변화와 성장을 주제로하는 새 앨범 '플러리싱'은 타이틀곡을 비롯해 트랩 소울, 라틴, R&B, 청량한 미디엄 템포의 곡까지 청하의 독보적인 음악적 개성을 느낄 수 있는 5트랙이 수록된다.
이별 후 지친 마음을 떨치며 새로운 아침을 맞이한다는 내용을 담아낸 타이틀곡 '스내핑(Snapping)'은 이전보다 더 화려해지고 깊어진 사운드와 중독성 강한 비트, 도입부의 여유로운 그루브에서 코러스에 가까워질 수록 확장되는 역동적인 편곡이 돋보이는 곡.
매 앨범 1위를 차지했던 청하인 만큼, 이번 앨범 역시 1위를 차지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에 청하에게 1위 공약을 묻자 "사실 1위 공약에 대해 생각을 잘 못하는 편"이라면서도 "만약 1위를 하게 된다면 얼마전에 '런닝맨'에 출연해서 코믹한 분장 벌칙을 받았다. 이번에 1위를 하면 '스내핑' 코믹 버전을 해보면 어떨까 생각했다. 웃긴 분장이나 그런 것들로 코믹 버전을 해보겠다"는 공약을 내세웠다.
한편 청하는 오늘(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스내핑(Snapping)'을 비롯한 네 번째 미니앨범 '플러리싱(Flourishing)'의 전곡 음원이 공개된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