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 레오 '로맨티시즘'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 / 사진: 젤리피쉬 제공
빅스 레오의 '로맨티시즘' 뮤직비디오 티저가 베일을 벗었다.
13일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 측은 빅스 공식 SNS 채널 등에 오는 17일 발매되는 레오의 두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로맨티시즘'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는 약 30초의 짧은 분량의 영상으로 손을 맞잡는 장면에서 어딘가를 향해 걸어가는 레오의 뒷모습으로 시작된다. 이어 절제된 춤선이 돋보이는 안무의 일부가 공개되면서 섹시하면서도 남성적인 매력을 극대화, 치명적인 눈빛으로 곡의 느낌을 잘 표현하고 있어 시선을 모은다.
특히 완벽한 비주얼과 나른하면서도 절제된 섹시미, 몽환적인 분위기로 한 편의 영화를 연상케 하는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으로 4일 앞으로 다가온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켰다.
타이틀곡 '로맨티시즘'은 느린 템포의 R&B에서 그루비한 비트감으로 반전되는 매력이 특징인 곡으로 레오만의 세련된 사운드와 강렬한 아우라가 더해지면서 짧은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공개 만으로도 한층 성숙해진 분위기를 연출했다.
한편, 레오는 내일(14일)부터 16일까지 총 3일간 한남동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단독 콘서트 <LEO 2nd CONCERT 'MUSE'>를 개최, 콘서트를 통해 신곡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다. 이어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MUSE'를 발매한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