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T7이 알고 싶다?"…김상중, 20일 갓세븐 컴백 콘텐츠 진행 예고
기사입력 : 2019.05.17 오전 11:26
갓세븐 컴백 콘텐츠 지원사격 나서는 김상중 / 사진: JYP 제공

갓세븐 컴백 콘텐츠 지원사격 나서는 김상중 / 사진: JYP 제공


갓세븐과 김상중이 만난다.


오는 20일 새 앨범 'SPINNING TOP'을 발매하는 갓세븐은 같은 날, 'SPINNING TOP : BETWEEN SECURITY & INSECURITY' COMEBACK LIVE TALK'를 예고했다. 특히 이번 라이브 토크쇼에는 김상중이 스페셜 게스트로 지원사격에 나선다.


앞서 갓세븐은 김상중 주연의 MBC 드라마 '더 뱅커' 촬영 현장에 간식차를 보내며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한 바 있는데, 이러한 조합의 이유가 김상중의 지원 사격 덕분으로 밝혀지며, 이들이 탄생시킬 신감각 콘텐츠에 대한 호기심이 커진다.



또한, 연일 새로운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소통 중인 갓세븐은 17일(오늘) 앨범 스포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타이틀곡 'ECLIPSE(이클립스)'를 비롯해 '1°', '끝', 'TIME OUT(타임 아웃)', '믿어줄래', 'PAGE(페이지)'등 신보 'SPINNING TOP'의 하이라이트 음원을 미리 만나볼 수 있다.


영상에 공개된 신곡 맛보기 음원 중 타이틀곡 'ECLIPSE'는 JYP 수장 박진영 작사, DEFSOUL로 작사, 작곡을 하고 있는 리더 JB가 작사, 작곡에 참여한 곡이다. 자신감 있고 안정적이었던 상황이 흔들리기 시작하는 '어둠'의 순간들을 빛과 어둠의 대비로 표현했고 감정의 깊이를 퓨처 베이스 기반의 트렌디한 멜로디로 담아냈다.


이번 앨범에는 CD에서만 들을 수 있는 'ECLIPSE'의 인스트루멘털 음원을 포함 총 7트랙이 실린다. 매 앨범마다 작사, 작곡에 참여한 GOT7 멤버들이 이번에도 전 트랙의 작사, 작곡에 이름을 올리며 음악적 스펙트럼을 뽐냈다.


한편 GOT7은 6월 15일, 16일 서울 KSPO DOME(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2019년 월드투어 'GOT7 2019 WORLD TOUR KEEP SPINNING(갓세븐 2019 월드 투어 킵 스피닝)'를 개최, 역대급 규모의 월드투어에 돌입한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갓세븐 , 김상중 , 스피닝탑 , 이클립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