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환, '어나더' 통해 성장 보여준다…전곡 프로듀싱 참여
기사입력 : 2019.05.15 오전 9:54
김재환 콘셉트 포토+트랙리스트 공개 / 사진: 스윙 제공

김재환 콘셉트 포토+트랙리스트 공개 / 사진: 스윙 제공


김재환이 '어나더'를 통해 진정한 뮤지션으로서 행보에 나선다.


15일 김재환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20일 발매하는 첫 미니앨범 '어나더(Another)'의 네 번째 콘셉트 포토와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먼저 공개된 콘셉트 포토는 '클래시(Classy)' 버전으로, 한 팔을 머리 뒤로 베고 누워있는 김재환이 지그시 눈을 내리깐 채 풍선껌을 불고 있다. 은근히 풍기는 섹시함으로 묘한 분위기까지 이끌어내 이번 신곡을 통해 어떤 매력을 보여줄 것인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또한, 이날 함께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안녕하세요'를 비롯해 '그렇게 널', 'My Star(마이 스타)', 'Blow Me(블로우 미)', '디자이너(Designer)', '랄라(Melodrama)'까지 총 6개의 트랙이 수록되는 가운데, 김재환이 전곡 프로듀싱에 나서며 '싱어송 라이터'로서의 면모를 보여준다.


이번 앨범 '어나더'에서 김재환은 전 트랙 작곡 참여는 물론, 4곡의 작사 작업에도 동참하며 심혈을 기울였다. 그간 수준급 노래 실력과 기타 연주, 프로듀싱 능력을 인정받은 김재환은 워너원 활동 종료 이후 업계 안팎으로 솔로 데뷔에 대한 관심을 가장 많이 받아온 터라 첫 앨범 발매에 더욱 기대가 모인다.


여기에 '안녕하세요' 프로듀서로는 선배 가수 임창정이 작사 및 작곡, 편곡에 참여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김재환과 함께 작곡자로 나선 만큼, 가창력을 겸비한 감성 보컬로 손꼽히는 가요계 선후배가 세대를 아우르는 만남으로 어떤 명곡을 탄생시켰을지 대중의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김재환의 업그레이드된 비주얼과 다양한 음악적 시도로 눈과 귀를 모두 즐겁게 만들 1st 미니앨범 '어나더(Another)'는 오는 20일(월)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후 김재환은 26일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국내 첫 단독 팬미팅 '마인드(MIN:D)'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김재환 , 어나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