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 6월 첫 단독 콘서트 개최 …5월 7일 팬클럽 선예매
기사입력 : 2019.04.25 오후 1:39
아이즈원 단독 콘서트 개최 / 사진: 오프더레코드 제공

아이즈원 단독 콘서트 개최 / 사진: 오프더레코드 제공


아이즈원(IZ*ONE)이 오는 6월 첫 번째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아이즈원은 오는 6월 8일, 9일 양일간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국내 첫 단독 콘서트 'IZ*ONE 1ST CONCERT [EYES ON ME] IN SEOUL' 개최를 확정했다. 이번 콘서트는 아이즈원이 팬들을 만나는 첫 번째 단독 콘서트로 많은 관심을 받는다.


아이즈원은 지난해 Mnet 'PRODUCE 48'에서 시청자들의 투표로 뽑힌 12인조 글로벌 그룹이다. 최근 두 번째 미니앨범 '하트아이즈(HEART*IZ)'로 컴백한 아이즈원은 타이틀곡 '비올레타'(Violeta)로 활동하며 음악방송 7관왕 달성을 비롯해 역대 걸그룹 음반 초동 판매량, 가온 주간 앨범 및 소셜 차트, 일본 오리콘 해외 앨범 차트 등 각종 1위를 휩쓸었다.


지난 2월 일본에서 발매한 데뷔 싱글 앨범 '好きと言わせたい(좋아한다고 말하게 하고 싶어)'는 첫날 판매량 19만 장을 기록하며 역대 K팝 걸그룹 중 1위를 경신해 글로벌로 뻗어 나가는 그룹의 저력을 보였다.


한국과 일본을 넘나들며 글로벌 인기를 과시하고 있는 아이즈원이 첫 번째 단독 콘서트에서 보여줄 다양한 매력에 기대가 쏠리고 있다. 이미 수차례 입증한 춤과 노래 실력은 물론 날이 갈수록 물오른 비주얼을 보여주고 있는 아이즈원이 이번 콘서트를 통해 어떤 매력을 선사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아이즈원의 첫 번째 단독 콘서트 'IZ*ONE 1ST CONCERT [EYES ON ME] IN SEOUL'의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를 통해 오는 5월 7일 팬클럽 선예매가 이뤄진 뒤, 5월 9일 일반 예매가 진행된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아이즈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