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정은지, 30일 '같이걸어요' 발매…듀엣 주인공 누구?
기사입력 : 2019.04.23 오전 10:18
에이핑크 정은지 '같이 걸어요' 발매 / 사진: 플레이엠 제공

에이핑크 정은지 '같이 걸어요' 발매 / 사진: 플레이엠 제공


에이핑크 정은지가 듀엣곡을 발매한다.


23일 플레이엠 엔터테인먼트 측은 에이핑크 공식 팬카페 및 SNS 채널 등에 오는 30일 발매되는 정은지의 신곡 '같이 걸어요'의 티저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꽃나무 아래 운동장 계단에 앉아 시선을 내려다보며 소녀같은 미소를 짓고 있는 정은지의 모습이 담겨 있어 상큼한 봄내음이 물씬 묻어났다.


또한, 'Duet. ?'이라는 문구가 듀엣 상대가 있음을 암시했다. 소속사 측은 "'하늘바라기', '너란 봄' 등 봄 힐링송으로 큰 사랑을 받아온 정은지가 계절에 걸맞는 새로운 봄캐롤로 또 다시 돌아온다"며 "이번 신곡 '같이 걸어요'는 정은지가 직접 섭외한 특급 아티스트와 함께해 더욱 특별한 듀엣곡이다. 두 사람의 조화로운 목소리로 달달함을 녹여냈다"고 밝혀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켰다.


특히 이번 신곡은 정은지가 직접 프로듀싱한 곡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난 10월 발매한 미니 3집 '혜화' 이후, 6개월 만에 신곡으로 팬들 곁에 돌아오는 정은지는 당시 타이틀곡 '어떤가요'를 비롯한 전곡을 프로듀싱하며, 싱어송라이터의 면모를 드러내 호평을 얻은 바 있다.


에이핑크 메인보컬로 데뷔해, 폭발적인 가창력을 인정받은 정은지는 2016년 'Dream(드림)'을 발매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타이틀곡 '하늘바라기'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와 음악 방송에서 1위를 석권하며 솔로 가수로서 성공적인 첫걸음을 내딛었으며, 이듬해 공개한 미니 2집 앨범 '공간'의 타이틀곡 '너란 봄' 또한 대중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독보적인 여자 솔로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정은지는 최근 에이핑크 완전체로 8주년 팬미팅 '에핑은 여덟살'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아시아 투어와 신곡 '같이 걸어요' 발매 준비에 매진하고 있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에이핑크 , 정은지 , 같이걸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