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 안유진 "이대휘, 좋은 곡 선물해줘…아이즈원이랑 딱 어울려"
기사입력 : 2019.04.01 오후 6:56
아이즈원 유진 / 사진: 조선일보 일본어판 이대덕 기자, pr.chosunjns@gmail.com

아이즈원 유진 / 사진: 조선일보 일본어판 이대덕 기자, pr.chosunjns@gmail.com


아이즈원 안유진이 이대휘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1일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는 두 번째 미니앨범 'HEART*IZ'를 발매하는 아이즈원(IZ*ONE)의 컴백 쇼케이스가 열렸다.


'HEART*IZ'는 사랑과 마음을 의미하는 'Heart'와 아이즈원을 합친 말로, 아이즈원이 표현하고자 하는 진심과 함께 모든 이들에게 전하고 싶은 응원을 담았다. 타이틀곡 '비올레타'를 비롯해 총 8곡이 수록되는 가운데, 아이즈원 멤버들의 밝고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Airplane'에 많은 관심이 쏠린다. Mnet '프로듀스101 시즌2'에 출연해 워너원으로 데뷔한 이대휘가 선물한 곡인 것.


'Airplane'은 아이즈원의 미래와 무대를 '하늘'이라는 넓은 공간에 비유한 위트 넘치는 가사가 특징인 곡으로, 날개를 펴고 자유롭게 나는 비행기의 모습을 아이즈원으로 표현했다. 이대휘가 아이즈원에게 더욱 높이 비상할 것을 응원하며 선물한 곡이라는 점에서 주목할 가치가 있다.


이에 대해 안유진은 "이대휘 선배님이 바쁘신 와중에도 상큼하고, 밝고, 좋은 곡을 선물해주셨다. 누가 되지 않도록 열심히 하겠다"며 노래의 첫인상에 대해 "아이즈원이랑 딱 어울린다는 말이 생각났다. 상큼하고 톡톡 튀는 곡"이라고 소개했다.


한편 아이즈원 새 앨범 'HEART*IZ'는 오늘(1일) 저녁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아이즈원 , 안유진 , 쇼케이스 , 에어플레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