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오른 성숙美"…블랙핑크 로제, '킬 디스 러브' 티저 공개
기사입력 : 2019.03.28 오전 9:23
블랙핑크 로제 티저 / 사진: YG엔터테인먼트 제공

블랙핑크 로제 티저 / 사진: YG엔터테인먼트 제공


블랙핑크 로제의 개인 티저가 베일을 벗었다.


28일 YG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블로그에 오는 4월 5일 발매되는 새 앨범 '킬 디스 러브'의 로제 티저 포스터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로제는 강렬하면서도 도도한 눈빛과 고급스러운 아우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특히 포니테일 헤어 스타일과 블랙 레더 소재의 드레스로 전보다 성숙해진 미모를 자랑했다.


앞서 공개된 리사, 제니, 지수의 티저 포스터 또한 평소 이미지와 다른 파격적인 스타일링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에 리사부터 로제까지 네 멤버가 어우러져 만들어낼 블랙핑크 전체 콘셉트에 대한 글로벌 팬들의 호기심이 고조되고 있다.


블랙핑크는 오는 4월 5일, 타이틀곡 '킬 디스 러브(KILL THIS LOVE)'와 동명의 EP 앨범으로 가요계에 컴백한다.


타이틀곡 '킬 디스 러브'는 '뚜두뚜두' 등 블랙핑크의 대표곡들을 탄생시킨 테디가 프로듀싱했다. 리드 브라스와 웅장한 드럼 사운드가 주된 테마를 이루는 곡으로, 각 멤버들의 카리스마 넘치는 랩과 보컬이 더해져 높은 퀄리티를 완성했다. 


특히 YG엔터테인먼트가 공개한 정보에 따르면, 이번 신곡은 '뚜두뚜두'를 뛰어넘는 매우 강렬한 곡으로, 안무 역시 4명의 세계적인 안무가들이 의기투합해 역동적인 퍼포먼스를 완성했다고 밝혀 기대감을 높인다. 이번 신곡에서 얼마나 중독성 있는 포인트 안무와 압도적인 퍼포먼스를 보여줄지 기대감이 크다.  


한편 블랙핑크는 이번 새 EP 앨범으로 본격적인 미국 활동을 시작한다. 4월 12일과 19일 미국 최대 음악 축제인 '코첼라 페스티벌' 무대에 오르며 17일부터는 미국 로스엔젤레스를 시작으로 북미 투어와 함께 다양한 현지 프로모션을 이어간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블랙핑크 , 로제 , 킬디스러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