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승리 측, "수사기관에 자진 출두해 경찰 수사 협조할 것"
기사입력 : 2019.02.27 오전 9:13
빅뱅 승리 공식입장 / 사진: 승리 인스타그램

빅뱅 승리 공식입장 / 사진: 승리 인스타그램


빅뱅 승리가 자신을 둘러싼 의혹에 대해 정면대응한다.


27일 YG엔터테인먼트는 "승리는 지난 한 달간 본인으로 인해 제기되어온 불편한 이슈와 뉴스들에 대해 다시 한번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의견을 전달해 왔다"며 "수사기관에 자진 출두해 본인과 관련된 의혹들에 대해 경찰 수사에 적극적으로 협조하고 싶다는 의견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어 "소속사 역시 승리의 의견에 동의 하는 바 YG 법무팀은 오늘 오전 중으로 해당 수사기관인 광역수사대에 연락을 취하여 승리의 조속한 자진 출두 의지와 적극적으로 조사에 임하고 싶다는 의견을 공식적으로 전달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최근 승리는 자신이 운영하던 것으로 알려진 '클럽 버닝썬'으로 인해 여러 구설수에 올랐다. 특히 지난 26일 승리가 성 접대를 했다는 의혹이 제기되며 논란은 가중됐다. 이에 승리 측은 "가짜 뉴스"라고 해명을 한 바 있다.


YG엔터테인먼트 측은 "철저한 경찰 조사를 통해 무분별한 소문들의 진상이 하루라도 빨리 규명되길 희망하며 조금이라도 문제가 있다면 그에 응당한 법적 처벌을 달게 받아야 할 것"이라며 "허위 사실일 경우 공식 경찰 수사 요청은 물론, 고소 고발을 통한 모든 법적 대응을 준비하겠다"고 강조했다.



◆ YG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YG엔터테인먼트입니다. 


어제 저녁 소속사로 전달해온 승리의 입장을 전합니다.


승리는 지난 한 달간 본인으로 인해 제기되어온 불편한 이슈와 뉴스들에 대해 다시 한번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의견을 전달해 왔으며 미비하지만 하루라도 빨리 해당 수사기관에 자진 출두해 정밀 마약 검사 및 본인과 관련된 모든 의혹들에 대하여 경찰 수사에 적극적으로 협조하고 싶다는 의견을 전달해왔습니다.  


소속사 역시 승리의 의견에 동의 하는 바 YG 법무팀은 오늘 오전 중으로 해당 수사기관인 광역수사대에 연락을 취하여 승리의 조속한 자진 출두 의지와 적극적으로 조사에 임하고 싶다는 의견을 공식적으로 전달할 예정입니다.  


철저한 경찰 조사를 통해 무분별한 소문들의 진상이 하루라도 빨리 규명되길 희망하며 조금이라도 문제가 있다면 그에 응당한 법적 처벌을 달게 받아야 할 것입니다.


반대로 허위 사실로 밝혀질 경우 공식 경찰 수사 요청은 물론 고소 고발을 통한 모든 법적 대응을 준비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빅뱅 , 승리 , YG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