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원 박우진·이대휘, 오늘(29일) 스페셜싱글 '캔들' 기습 공개
기사입력 : 2019.01.29 오후 1:56
워너원 박우진-이대휘 싱글앨범 발매 / 사진: 브랜뉴뮤직 제공

워너원 박우진-이대휘 싱글앨범 발매 / 사진: 브랜뉴뮤직 제공


워너원 박우진과 이대휘가 깜짝 선물을 준비했다.


오늘(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는 이대휘, 박우진이 함께 한 스페셜 싱글 '캔들(Candle)'이 공개된다.


이대휘의 생일을 기념해 깜짝 선물로 준비한 이번 싱글 '캔들'은 추운 겨울 사랑하는 누군가를 기다리며 촛불을 피워달라는 따뜻한 이야기를 담은 R&B 힙합곡으로, 팬들을 생각하는 박우진과 이대휘의 애틋한 가사가 귀를 사로잡을 전망.


특히 신흥 작곡돌로 기대를 모으는 이대휘가 작사, 작곡 및 프로듀싱을 맡았고, 매력적인 저음의 랩퍼 박우진이 랩 메이킹을 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센스 있는 커버아트 역시 눈길을 끈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노래의 중요한 의미를 지닌 여러 종류의 'Candle(캔들)'을 비롯해 박우진과 이대휘의 애칭인 '참새'와 '수달'이 깨알 등장해 웃음을 안긴다.


박우진과 이대휘는 "팬분들이 있기에 저희가 있다는 걸 잘 알고 있다. 사랑에 대한 보답은 어떤 걸로도 부족하겠지만 적어도 보내주시는 사랑이 일방적인 것이 아니라, 우리 역시 언제나 팬분들을 생각하고 사랑하고 있다는 것을 말씀 드리고 싶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캔들'은 우리의 이런 마음을 담은 노래이며 이 노래로 팬분들이 조금이라도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내실 수 있길 바란다"라고 팬들을 향한 마음을 전했다.


한편, 박우진, 이대휘의 스페셜 싱글 ‘Candle(캔들)’은 오늘 오후 6시를 기점으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들을 통해 전격 공개될 예정이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워너원 , 박우진 , 이대휘 , 캔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