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오늘(15일) 새 미니앨범 발매…성숙해진 감성 예고
기사입력 : 2019.01.15 오전 10:42
에이티즈 오늘 컴백 / 사진: KQ엔터테인먼트 제공

에이티즈 오늘 컴백 / 사진: KQ엔터테인먼트 제공


에이티즈(ATEEZ)가 한층 더 성숙해진 감성을 예고했다.


15일(오늘)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에이티즈의 두 번째 미니앨범 'TREASURE EP.2 : Zero To One'(트레저 EP.2 : 제로 투 원)이 공개된다.


이번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Say My Name'(세이 마이 네임)은 에이티즈만의 유니크한 음악 색깔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EDEN(이든)과 작곡가 BUDDY(버디), LEEZ(리즈)가 참여했으며, '내 이름을 부르는 순간, 우리는 빛을 따라서 함께 나아갈 것'이라는 메시지를 표현했다.


타이틀곡 외에도 'Desire'(디자이어), 'Light'(라이트), 'Promise'(프라미스) 등 총 6개의 트랙으로 구성된 이번 미니앨범은 에이티즈가 연습생 KQ Fellaz(케이큐 펠라즈) 시절 선공개했던 팬송 'From'(프롬)이 CD 한정 스페셜 수록곡으로 담겨 특별함도 더했다. 


컴백에 앞서 에이티즈는 지난 14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TREASURE EP.2 : Zero To One'의 프리뷰 영상과 카운트다운 이미지를 공개, 팬들의 기대치까지 높인 바 있다.


에이티즈는 데뷔 앨범 'TREASURE EP.1 : All To Zero'(트레저 EP.1 : 올 투 제로)를 통해 데뷔 첫 주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에 입성하는 등 신인으로서는 이례적인 결과를 보여주며 차세대 한류돌로 주목받고 있는 그룹이다. 


데뷔 3개월 만에 한층 성숙해진 모습으로 돌아온 에이티즈는 'TREASURE EP.2 : Zero To One'으로 활발하게 활동할 예정이며, 오는 16일 오후 8시 예스24라이브홀에서 팬 쇼케이스도 개최한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에이티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