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베리 오피셜 포토 / 사진: 젤리피쉬 제공
베리베리의 데뷔 앨범 'VERI-US'의 타이틀 곡명인 '불러줘(Ring Ring Ring)'와 단체 오피셜 포토가 베일을 벗었다.
26일 베리베리 공식 SNS에는 내년 1월 9일 발매되는 데뷔앨범 'VERI-US'의 타이틀 곡명인 '불러줘(Ring Ring Ring)'가 베일을 벗은 것에 이어, 실내 버전 및 실외 버전 오피셜 포토가 공개되며 팬들에게 설렘을 선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는 데뷔 공식화 이후 최초로 이번 앨범의 타이틀 곡명이 '불러줘'라는 것을 공개했다. 곡명만으로도 청량감이 느껴지는 가운데 과연 어떤 분위기를 담은 곡일지 호기심을 자아낸다.
다른 오피셜 포토에서는 탁 트인 농구장을 배경으로 에너지 넘치는 베리베리의 모습이 담겨있다. 베리베리는 7인 7색의 자유분방함과 멋스러운 제스처로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앞서 베리베리는 커밍순 티저를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상승시켰다. 뿐만 아니라 공식 SNS를 통해 다채로운 콘텐츠를 꾸준히 게재하며 베리베리에 대한 궁금증을 한껏 끌어올리고 있으며 멤버들 간의 케미 또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편 내년 1월 9일 가요계 데뷔를 앞두고 있는 특급 신인 베리베리는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신선하면서도 완성도 높은 모습으로 대중들에게 첫인사를 건넬 예정이다.
글 더스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