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 유주, 첫 싱글 'Love Rain' 티저 공개…'수란 피처링'
기사입력 : 2018.06.27 오전 10:56
유주 'Love Rain' 티저 / 사진: 쏘스뮤직 제공

유주 'Love Rain' 티저 / 사진: 쏘스뮤직 제공


여자친구 유주의 첫 솔로 싱글 'Love Rain'에 수란이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27일 여자친구 공식 SNS에는 유주의 첫 솔로 싱글 'Love Rain'의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공개된 티저는 비가 쏟아지는 모습을 형상화한 가운데, 'Love Rain'이라는 글과 함께 피처링 파트너 수란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Love Rain'은 프로듀서 이든(EDEN)이 작업한 스윙을 기반으로 한 미디엄 템포 R&B곡이다. 각기 다른 시선으로 사랑을 마주하는 여자의 마음을 내리는 비에 빗대어 진솔하게 풀어냈으며, 유니크한 두 여성 보컬 유주와 수란의 상반된 해석이 인상적이다.


특히 유주의 첫 솔로 싱글 티저 이미지마다 어김없이 비가 등장하고, 'Love Rain'이라는 제목에서 느낄 수 있듯이 비를 소재로 한 여름 감성을 촉촉히 적시는 '2018년 장마송' 탄생을 예감케 한다.


여자친구 메인보컬 유주는 데뷔 후 처음으로 자신의 이름을 내 건 첫 싱글앨범 'Love Rain'을 발표, 여성 보컬리스트로서의 활약을 보여줄 예정이다. 차세대 보컬리스트 유주와 음색여신 수란의 만남에, 두 사람이 어떤 시너지를 발휘할지 주목된다.


한편 유주의 첫 솔로 싱글 'Love Rain'은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공개된다.



글 더스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여자친구 , 유주 , 수란 , 러브레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