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 첫 단독콘서트, 오늘 일반 예매 오픈…"여름을 더 뜨겁게 하겠다"
기사입력 : 2018.06.21 오후 5:58
승리 첫 단독콘서트 개최 / 사진: YG엔터테인먼트 제공

승리 첫 단독콘서트 개최 / 사진: YG엔터테인먼트 제공


승리가 첫 단독 콘서트를 연다.


빅뱅 승리가 오는 8월 4~5일 양일간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첫 단독 콘서트 'SEUNGRI 2018 1st SOLO TOUR [THE GREAT SEUNGRI] in SEOUL x BC CARD'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 티켓 오픈은 21일(오늘) 오후 8시 옥션 티켓에서 진행된다. 옥션 티켓에서는 1명을 추첨에 승리가 직접 티켓을 배달하는 깜짝 이벤트를 마련해 팬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이외에도 오는 7월 2~22일 동안 BC카드로 온라인 쇼핑 20만 원 이상 사용 고객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벤트에 당첨된 40명은 승리와의 포토타임이 포함된 콘서트 리허설에 참관할 수 있는 특급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앞서 승리는 팬클럽 존을 통해 콘서트를 준비하는 근황을 공개하며, 데뷔 12년 만에 처음으로 개최하는 단독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그는 화려한 무대와 유쾌한 토크로 콘서트를 알차게 꾸밀 예정이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라이브 밴드 연주와 DJ 퍼포먼스가 어우러진 음악 구성을 통해 색다른 무대를 만나 볼 수 있다. 승리의 톡톡 튀는 개성이 담긴 무대 연출을 통해 여름에 걸맞은 경쾌한 공연을 선사할 계획이다.


승리는 "이 무더운 여름을 더 뜨겁게 해드리겠다"며 "저의 기가 막힌 무대들과 웃음 폭탄을 날릴 토크를 준비했다. 콘서트에 오셔서 즐겁게 웃으시고 미친듯이 놀아보시길 바란다"고 말해 팬들의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승리는 오는 7월 솔로 정규 1집 앨범으로 컴백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글 더스타 이우정 인턴기자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승리 , 단독콘서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