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7인조 걸 그룹 '공원소녀' 티저 포스터
키위미디어그룹(회장 김형석)이 14일(목) 김서경의 합류소식으로 화제를 모은 첫 걸 그룹의 로고와 팀명 ‘공원소녀(GWSN)’를 공개했다.
‘공원소녀’는 키위미디어그룹의 KPOP 중심 전문 레이블 '키위팝'을 통해 런칭하는 첫 번째 아이돌 그룹. 오는 18일(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등 공원소녀의 공식 채널을 오픈해 멤버 별 티저영상과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며, 하반기 정식 데뷔를 앞두고 본격적인 프로모션에 돌입할 것으로 알려져 새로운 걸그룹 ‘공원소녀’의 탄생에 더욱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특히, 공원소녀는 한국, 중국, 일본인 멤버로 구성된 7인조 걸그룹으로, 프로듀스 101에서 개인 연습생으로 출연, 뛰어난 춤 실력과 밝은 이미지로 ‘햇님’이란 별명을 얻으며 최고순위 22위를 기록하는 등 이미 많은 팬덤을 확보하고 있는 김서경의 합류 소식에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과 응원이 이어지고 있다. 또한, 대한민국 최고의 작곡가 김형석이 수장으로 있는 키위미디어그룹의 첫 걸그룹이라는 점까지 더해져 데뷔 전부터 큰 주목을 받고 있다.
키위미디어그룹의 음악 사업을 총괄하고 있는 한정수 이사는 “공원소녀는 각기 다른 매력과 실력을 겸비한 7인의 글로벌 멤버로 구성돼있으며, 음악적으로도 차별화된 모습을 보여드릴 예정이다. 또, 정식데뷔 전 프로모션과 공식 소셜을 통해 팬분들과 데뷔과정을 함께할 계획이다. 많은 분들의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공원소녀는 9월 정식 데뷔에 앞서 오는 6월말부터 프로모션에 돌입해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글 더스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걸그룹
,
공원소녀
,
프로듀스101
,
김서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