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하이 콘서트 / 사진: YG 제공
에픽하이의 부산 콘서트 티켓이 오늘 오픈된다.
11일(오늘) 오후 8시부터 인터파크에서는 오는 8월 4~5일 양일간 부산 소향씨어터 신한카드홀에서 개최되는 에픽하이의 소극장 콘서트 '현재상영중' 부산 공연 티켓이 오픈된다. 이번 콘서트는 '현재상영중' 시리즈 사상 처음으로 부산에서 열리는 것으로 치열한 티켓팅 전쟁을 예고한다.
앞서 공개된 부산 공연 포스터에는 영화 '부산행'을 패러디한 '부산해?'가 특별 제작돼 관심을 모았다. 에픽하이는 서울 공연에서 선보이는 '나 은밀하게 공연하게' '여보괴담' '관종' '진과 함께' '붐뱁도시' 외에 '부산해?'를 추가해 부산 팬들을 위한 콘서트를 준비했다.
부산 공연에 앞서 티켓 오픈한 '현재상영중' 서울 공연도 뜨거운 관심 속에서 티켓이 판매 중이다. 서울 공연은 7월 20~22일, 27~29일 총 8회 공연으로 서강대학교 메리홀에서 개최된다.
에픽하이는 올해 '현재상영중' 패러디 영화 선정에서 내용 구성, 세트리스트까지 공연 완성도를 위해 공을 들여 준비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현재상영중'은 매회 6개 패러디 영화 중 3개 작품을 투표로 선정해 공연하는 에픽하이만의 브랜드 콘서트다. '영화와 힙합 콘서트의 만남'이라는 콘셉트로 2015년, 2016년 총 16회 공연 전석 매진 후 추가 오픈까지 이끌어낸 '현재상영중' 돌풍은 올해 서울에 이어 부산에서도 몰아칠 예정이다.
글 더스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