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스틴 V 해외 인기 / 사진: 플레디스 제공
'프리스틴 V'가 해외에서 남다른 인기를 얻고 있다.
프리스틴 V가 지난 28일 발매한 새 앨범 'Like a V(라이크 어 브이)' 타이틀곡 '네 멋대로(Get It)'가 글로벌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발매와 동시에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프리스틴 V'의 타이틀곡 '네 멋대로(Get It)'는 해외 아이튠즈 싱글 차트에서 총 26개국의 TOP10 안에 안착하며 높은 성과를 거두는 등 프리스틴이 선보이는 첫 유닛으로서 성공적인 출발을 알렸다.
특히 덴마크, 핀란드, 프랑스, 폴란드, 싱가포르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미국, 영국, 호주, 벨기에, 브라질 등 총 8개국에서는 2위를 기록하는 등 최상위권에 이름을 올렸으며 독일, 스웨덴, 네덜란드 등에서는 3위를 기록, 칠레, 캐나다, 말레이시아, 터키, 일본 등을 포함 총 26개국에서 TOP10 안에 진입했다.
해외에서 꾸준히 높은 성적을 거두는 등 좋은 성과를 얻고 있는 '프리스틴 V'의 새 앨범 'Like a V(라이크 어 브이)' 타이틀곡 '네 멋대로(Get It)'는 프리스틴이 시도하지 않았던 래칫 기반의 R&B 팝 장르의 곡으로 '프리스틴 V'만의 차별화된 매력을 통해 솔직하고 당당한 메시지를 담고 있다.
한편 '프리스틴 V'는 오늘(31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타이틀곡 '네 멋대로(Get It)'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글 더스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