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홉 "'Airplane pt.2', 방탄소년단 곡으로 자연스럽게 풀어냈다"
기사입력 : 2018.05.24 오전 11:57
방탄소년단 제이홉 믹스테이프 언급 / 사진: 조선일보 일본어판 이대덕 기자, pr.chosunjns@gmail.com

방탄소년단 제이홉 믹스테이프 언급 / 사진: 조선일보 일본어판 이대덕 기자, pr.chosunjns@gmail.com


제이홉이 믹스테이프 수록곡이었던 'Airplane'의 연장선으로, 방탄소년단 'Airplane pt.2'가 탄생됐다.


24일 서울 중구 롯데호텔에서는 세 번째 정규앨범 LOVE YOURSELR 轉 'Tear'를 발매한 방탄소년단(BTS)의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번 앨범에 수록되는 'Airplane Pt.2'는 멤버들이 월드투어를 돌며 비행기, 호텔 등에서 느낀 감정을 고스란히 담았다. 특히 제이홉의 믹스테이프 수록곡이었던 'Airplane'의 연장선이다.


제이홉은 "방시혁 프로듀서님께서 곡의 전반적인 내용이 좋다면서, 방탄소년단 곡에서도 이 내용으로 자연스럽게 풀어봤으면 좋겠다고 해주셔서 완성됐다"는 비화를 전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지난 18일 타이틀곡 'FAKE LOVE'를 비롯한 세 번째 정규앨범 LOVE YOURSELF 轉 'Tear'의 전곡 음원을 공개했다.



글 더스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방탄소년단 , 에어플레인 , 믹스테이프 , 제이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