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새 앨범 콘셉트 포토 공개…24일 '컴백쇼' 확정
기사입력 : 2018.05.09 오후 5:18
방탄소년단 콘셉트 포토+컴백쇼 포스터 / 사진: 빅히트 제공

방탄소년단 콘셉트 포토+컴백쇼 포스터 / 사진: 빅히트 제공


방탄소년단이 새 앨범의 콘셉트 포토를 전격 공개했다.


방탄소년단은 9일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통해 LOVE YOURSELF 轉 'Tear'의 O 버전과 R 버전의 콘셉트 포토를 동시에 선보였다. 사진 속 방탄소년단은 이별에 대한 감정을 O 버전과 R 버전에 맞게 다양하게 표현했다.


O 버전 사진에서 방탄소년단은 흑백을 배경으로 무표정한 얼굴에서 아련한 느낌을 준다. 멤버들은 어두운 벽 앞에서 의자에 앉거나 선 채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이별의 감성을 슬프지만 차분하게 담아냈다. R 버전은 O 버전보다 좀 더 감성적이고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방 안 한 켠에 마련된 소파에 모두 기대어 앉아 카메라를 바라보며 성숙한 매력을 드러냈다.


방탄소년단은 세 번째 정규 앨범 LOVE YOURSELF 轉 'Tear'를 Y-O-U-R 총 네 가지 버전으로 오는 18일 발매할 계획이다. 특히 20일 미국에서 열리는 '빌보드 뮤직 어워드'에서 컴백 무대를 펼칠 것을 예고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어 방탄소년단은 오는 24일 저녁 8시 30분 Mnet에서 방송되는 '방탄소년단 컴백쇼(BTS COMEBACK SHOW)'에서 새 앨범의 신곡 무대를 선보인다. 이날 방탄소년단은 세 번째 정규앨범 LOVE YOURSELF 轉 'Tear'의 타이틀곡을 비롯해 수록곡의 무대를 공개하고 '컴백쇼'를 위해 제작한 스페셜 영상을 공개한다.

특히 방탄소년단 멤버 중 한 명이 가상의 '아미'가 되어 팬으로 활동하는 방법을 소개하는 것은 물론 일곱 멤버들의 각양각색 에너지 충전법, 멤버들이 새 앨범을 준비하며 느꼈던 진솔한 이야기 등 이번 '컴백쇼'에서만 볼 수 있는 다양하고 풍성한 비하인드 영상이 방영된다.

이날 '컴백쇼'는 일본 엠넷 재팬에서도 동시 방영되며, 유튜브와 페이스북, 동남아시아 최대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죽스(JOOX) 등 온라인을 통해서도 전 세계 생중계된다.



글 더스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방탄소년단 , 러브유어셀프 , 티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