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신기, 여유+섹시+세련미 갖춘 '어른섹시' 퍼포먼스 예고
기사입력 : 2018.03.22 오후 5:05
동방신기 퍼포먼스 예고 / 사진: SM 제공

동방신기 퍼포먼스 예고 / 사진: SM 제공


동방신기가 '운명 (The Chance of Love)'의 무대를 공개하며 활발한 활동에 나선다.


동방신기는 오늘(22일) 0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패션 화보로도 손색없는 스타일리시한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으며, 감각적인 영상으로 제작된 'New Chapter Film #Q'를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동방신기 정규 8집 'New Chapter #1 : The Chance of Love'에는 타이틀 곡 '운명 (The Chance of Love)'을 비롯해 두 멤버의 개성 넘치는 솔로곡 등 완성도 높은 총 11곡이 수록된다.


동방신기는 오는 29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30일 KBS2TV '뮤직뱅크', 31일 MBC '쇼! 음악중심', 4월 1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타이틀 곡 '운명 (The Chance of Love)'의 무대를 펼쳐, 뜨거운 호응을 얻을 전망이다.


특히 이번 퍼포먼스는 '흥' 넘치는 스윙재즈 댄스팝 장르의 신곡 '운명 (The Chance of Love)'과 잘 어우러지는 섹시하면서도 세련된 안무로 구성, 기존의 강렬한 퍼포먼스와는 달리 명실상부 '퍼포먼스 제왕'다운 여유가 돋보이는 새로운 무대를 만날 수 있어 기대감이 더욱 고조되고 있다.


한편 동방신기의 정규 8집 'New Chapter #1 : The Chance of Love'는 오는 28일 음반 발매된다.



글 더스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동방신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