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빌보드 "아이콘, 제대로 시동 걸었다" 독점 인터뷰
기사입력 : 2018.02.07 오후 3:58
아이콘 빌보드 인터뷰 / 사진: YG 제공

아이콘 빌보드 인터뷰 / 사진: YG 제공


빌보드가 14일째 1위 독주를 하고 있는 아이콘을 집중 취재한 것은 물론, 독점 인터뷰를 진행 화제를 모으고 있다.


7일 빌보드는 "아이콘이 올해 제대로 시동을 걸었다"며 "이번 앨범을 통해 글로벌 팬들의 엄청난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고 소개했다.


이어서 "감성적인 분위기를 풍기는 아이콘이지만, 과거에 선보였던 특유의 강렬함은 여전하다"며 "이번 주 빌보드 월드앨범차트에 4위로 진입했다"고 아이콘의 괄목할만한 성장과 성과를 동시에 거론했다.


아이콘은 빌보드와의 인터뷰를 통해 팬들에게 감사 인사도 잊지 않았다. "팬들 '아이코닉'과 대중들의 뜨거운 사랑에 힘입어 17개국에서 1위를 할 수 있게 됐다. 여러모로 의미가 깊다"며 "올해 아이콘의 새로운 모습을 많이 보여드리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아이콘은 현재 14일째 음원차트 최강자로 군림 중이다. 주요 음원차트에서 1위 타이틀을 유지하고 있는 것.


또한, 아이콘은 빌보드, 버즈피드 등 유수의 외신으로부터 호평을 받는 것은 물론, 17개국 해외 아이튠즈 앨범차트 1위, 일본 아이튠즈 앨범 종합 차트 1위, 미국 애플 뮤직 'Best of the Week', 중국 최대 음악 플랫폼인 QQ뮤직의 실시간, 일간 차트에서도 1위를 휩쓸며 폭발적인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글 더스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