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와일드 러브' 업텐션 / 티오피미디어 제공
그룹 업텐션이 일본에서 두 번째 일본 싱글 앨범 ‘와일드 러브(WILD LOVE)’를 발매한다.
지난 20일 일본 공식 채널을 통해 업텐션의 두 번째 일본 싱글 앨범 ‘와일드 러브’의 뮤직비디오 풀버전이 공개됐으며, 오는 24일 싱글 앨범이 발매된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속 업텐션은 어두운 폐건물을 배경으로 진한 스모키 메이크업과 블랙 의상을 입고 등장해 거친 남성미를 뽐내고 있으며, 강렬한 눈빛 연기로 시선을 압도한다. 이어 업텐션은 남자의 야수 같은 본능을 형상화한 퍼포먼스로 영상에 박진감을 더하고 있으며, 블랙 수트를 입은 업텐션의 실루엣이 다이나믹한 퍼포먼스에 섹시한 매력을 더하고 있다.
이번 타이틀곡 ‘와일드 러브’는 한 여자와 함께 하고 싶다는 마음과 뜨거운 사랑을 거칠게 표현한 곡으로, 업텐션의 남성적인 매력과 빠른 리듬이 조화를 이루며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앞서 업텐션은 지난 3월 일본 데뷔 싱글 앨범 ‘아이디(ID)’로 일본에서 데뷔했으며, 일본레코드협회의 ‘3월의 골드디스크’로 선정되는 명예를 얻은 바 있다. 또, 일본 데뷔 싱글 앨범 ‘아이디(ID)’로 타워레코드의 연간차트 <2017 베스트 셀러즈>의 ‘K팝 싱글 앨범 차트 톱 10’에서 1위를 기록한 바 있어 일본에서의 뜨거운 인기를 증명해, 이번 싱글 활동과 성적에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업텐션은 지난 16일부터 도쿄, 나고야, 오사카, 요코하마 등 일본 각지에서 두번째 싱글 앨범의 프로모션을 이어가고 있으며 오는 26일 도쿄, 28일 오사카에서 ‘와일드 러브(WILD LOVE)’의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사진 : 업텐션 '와일드 러브' 뮤직비디오 캡쳐
글 더스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업텐션
,
와일드러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