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우주복 입은 '단콘' 개인포스터 공개 / 플랜에이 제공
걸 그룹 에이핑크가 단독 콘서트 개인 포스터 이미지를 전격 공개했다.
소속사는 지난 1월 1일 공식채널에 에이핑크 멤버별 콘서트 개인 포스터 이미지를 선보이며, 다가올 4번째 단독 콘서트 <PINK SPACE 2018>을 앞두고 팬들의 기대감을 자아냈다.
‘우주 콘셉트’가 반영된 포스터 이미지 속에서 멤버들은 우주복을 입고 각자 개성 넘치는 포즈를 지으며 깜찍한 매력을 뽐냈다. 귀여운 포즈와 함께 “어서와, PINK SPACE는 처음이지?”, “PANDA 마음 속에 착륙!”, “여긴 무슨 ‘별의 별’?” 등 다양한 문구를 더해 에이핑크만의 색다른 공간이 될 콘서트로 팬들을 반갑게 맞이하는 듯한 느낌을 주기도 했다.
지난 12월 에이핑크는 티켓 판매를 개시한 후 1분만에 매진을 기록하는 기염을 토하며 강력한 티켓파워를 자랑했다. 데뷔 후 7년의 시간을 지나온 에이핑크는 대한민국 대표 청순 걸그룹으로서 자신들만의 색깔을 갖고 탄탄한 팬덤과 함께 꾸준히 성장해왔다. 뿐만 아니라 가수, 연기자, 광고 모델 등 여러 분야에서 개인활동도 활발히 하며 굳건히 자리잡은 에이핑크는 유일무이한 가치를 지닌 걸 그룹으로 평가받고 있다.
한편 에이핑크의 단독 콘서트 <PINK SPACE 2018>은 오는 1월 12일, 13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진행된다.
글 더스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에이핑크
,
콘서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