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유닛' 백퍼센트 록현, '우승 보증 수표'로 재조명
기사입력 : 2017.12.27 오전 11:03
더유닛 록현 우승보증수표 / 사진: KBS '더유닛' 방송 캡처

더유닛 록현 우승보증수표 / 사진: KBS '더유닛' 방송 캡처


백퍼센트 록현이 '더유닛'을 통해 또 한 번 우승을 거두며 '우승 보증 수표'로 거듭났다.


현재까지 방영된 KBS2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 더유닛'에서 백퍼센트 록현이 속한 팀이 연달아 1위에 올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록현은 '더유닛' 속 '우승 보증 수표'로 떠오른 것.


지난 방송에서는 백퍼센트 록현이 리더를 맡았던 남자 보컬 노랑팀이 '셀프 프로듀싱' 미션 전체 1등에 올라 탈락 면제권을 획득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록현은 중간 평가 이후 발생한 노랑팀 멤버들간의 갈등을 이겨내고 팀을 우승으로 이끄는 리더십을 발휘함과 동시에 감성 보컬로 관객들의 감성을 자극하며 개인 순위 1위에 올랐다.


또한, 록현은 '더유닛'의 두 번째 미션 '리스타트 미션'에서도 1위에 올라 탈락 면제권을 얻고, 격한 퍼포먼스에도 흔들림 없는 라이브를 선보여 관객들의 뜨거운 환호를 받기도 했다.


앞서 방송 초반 부트 평가 무대에서부터 멘토들의 극찬을 받으며 올부트로 '더유닛'에 합류했던 록현은 매회 자신이 속한 팀을 1위로 이끌며 '우승 보증 수표'로 떠오른 것은 물론, '보컬 치트키'로 불리며 유닛메이커들의 꾸준한 지지를 받고 있다.


다음 미션까지 생존이 확정된 록현은 과연 다음 경연 무대에서도 팀을 우승으로 이끌어 '우승 보증 수표'로 자리매김할 수 있을 지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백퍼센트 록현이 출연하는 KBS2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 더유닛'의 2차 국민 유닛 투표는 27일 오전 9시에 마감된다.



글 더스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더유닛 , 백퍼센트 , 록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