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빠질 것만 같아"…구구단, 신곡 '초코코' 가사 스포일러
기사입력 : 2017.11.04 오후 4:37
구구단 초코코 가사 스포일러 / 사진: 젤리피쉬 제공

구구단 초코코 가사 스포일러 / 사진: 젤리피쉬 제공


구구단 '초코코' 가사 일부가 베일을 벗었다.


지난 3일 구구단은 공식 SNS 등에 오는 8일 발매되는 첫 번째 싱글앨범 '초코코팩토리(Chococo Factory)'의 타이틀곡 '초코코(Chococo)'이 가사 힌트 스포일러 영상을 게재했다.


스포일러 영상에는 '초코코' 가사 일부가 구구단 멤버들과의 모바일 메시지 대화 형식으로 공개된다. 영상은 구구단이 누군가와 메시지를 나누는 모습으로 시작한다. 하나와 미미는 "어떻게 말해야 하지?"라고 망설이다가 "나 빠질 것만 같아"라고 털어놔 어떠한 상황인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세정과 샐리가 다시 "빠질 것 같아. 허전한 니 맘 속으로"라고 알려줘 호기심을 더한다.


이어 멤버 나영과 해빈이 "지금 올 수 있어? 빨리 내게로 와"라고 분위기를 이어가고 미나와 혜연이 "다 필요없고 너만 오면 돼. 빨리 와줄거지"라고 말해 마치 썸을 타는 듯한 수줍은 여인의 모습으로 달콤한 설렘을 안긴다.


안무 스포일러에 이어 가사 스포일러 영상까지 베일을 벗으면서 구구단의 컴백 타이틀곡 '초코코'가 반복되는 후렴구와 달달한 분위기로 묘한 중독성을 예고하고 있다.


한편, 달콤한 음악으로 돌아오는 구구단은 오는 11월 8일 오후 6시 첫 번째 싱글 앨범 ‘Act.3 Chococo Factory(초코코 팩토리)’를 온오프라인에 공개한다.



글 더스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구구단 , 초코코